병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 '조네트워크', 송년 행사 개최 > 기사속보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조네트워크

HOME > 고객센터 > 기사속보

고객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전략,
[조네트워크 컨설팅]

고객센터

기사속보
기사속보
  • 이연희
  • 18-12-15 15:25
  • 10,838

병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 '조네트워크', 송년 행사 개최

본문

제목 병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 '조네트워크', 송년 행사 개최
작성자 이연희
작성일 2018-12-15 15:25:12 조회수 10838
내용

병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 '조네트워크', 송년 행사 개최

이연희 기자 │ 승인 2018.12.15. 15:25 

 

병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 회사 조네트워크가 지난 14일 서울 강남 진풍정에서 ‘2018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2018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19년을 맞이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송년의 밤 행사는 조네트워크 박도언 대표이사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외부인사 인간의 기쁨출판사 김윤창 사장, 노무법인터전 김기홍 대표, 윤꼼꼼 재무설계 윤여철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성과발표 및 만찬, 2부 단합을 위한 레크레이션, 3부 임명식 및 시상식으로 나뉘어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이 날 고객지원부 책임자 김종례 부장은 한 해 성과를 발표, 조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전 직원에게 인센티브 및 선물이 준비되었고, 우수 직원들에게는 시상금과 더불어 제주도 국내여행권이 전달되었다.

 

조네트워크 박도언 대표는 올 한 해 불경기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러분의 노력으로 성과를 이뤄내며 병원 전문 마케팅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세울 수 있었다.”내년에는 지역 병원 활성화, 해외 환자 유치, 유튜브 및 영상 마케팅에 집중하여 조네트워크의 전문 분야를 확장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조네트워크는 환자 예약 시스템과 마케팅 컨설팅이 종합된 전문 마케팅 컨설팅 회사로 질환 분야 전반의 병의원, 즉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면역통증의학과, 한방과, 신경정신과, 피부질환과 등을 컨설팅하고 있다. 현재 위담한방병원, 광혜병원 네트워크와 자인메디병원 및 기타 수많은 난치성 질환 병의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조네트워크(jonetwork)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