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네트워크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조네트워크

HOME > 메디 콜센터 > 콜센터 대행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궈내는
[의료기관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기업

메디 콜센터

고객친절 365 상담센터

02.558.2017

ㆍ주중/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ㆍ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 주말,공휴일 휴무 )
콜센터 대행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고객서비스 , 조네트워크 콜센터 솔루션

조네트워크 메디 콜센터 운영 프로세스

조네트워크는 응대 멘트, 매뉴얼, 각종 통계, 해피콜 등을 강화하여 더욱 디테일한 고객응대와 분석을 통해 콜센터 세팅과 교육,
   월 보고 업무까지 부서 세팅 및 정착을 도와드립니다.

친절한 전화응대를 위해서는 더욱 디테일 한 고객응대와 분석이 필요합니다.

조네트워크는 응대 멘트, 매뉴얼, 각종 통계, 해피콜 등을 강화하여 더욱 디테일한 고객응대와 분석을 통해
   콜센터 세팅과 교육, 월 보고 업무까지 부서 세팅 및 정착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