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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패러다임]을 일궈내는
[의료기관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기업

회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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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58.2017

ㆍ주중/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ㆍ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 주말,공휴일 휴무 )
CEO인사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궈내는 의료기관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기업

지난 21년간 마케팅 업에 종사해 오면서 성공하신 병원장님을 직접 모셔도 보기도 하고, 여러 병의원을 컨설팅 해왔습니다.

봉직의는 의사로서의 책임감만 있으면 됩니다만 개원의나 병원장은 의사로서의 책임감과 경영자로서의 책임감을 모두 받아들여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됩니다. 따라서 개원의나 병원장이 경영자입장으로서 마케팅을 모르거나 이를 등한시한다면 의사로서도, 경영자로서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마케팅을 광고라고 하든 홍보라고 알고 있든, 아니면 영업, 디스플레이라고 얘기하든, 이에 관심이 없다면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이 있을 것이고, 이에 직원들을 먹여 살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병원 자체의 발전도 크게 기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을 알지 못하는 봉직의는 이와 상관없이 진료만 잘하면 좋은 의사로 남을 수 있지만, 자신을 알릴 줄 모르는 개원의나
병원장은 진료를 아무리 잘 해도 자신과 가족 뿐 만 아니라 병원 가족에게도 폐를 끼칠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기존 병의원 중 매년 20%가 폐업 합니다. 그리고 20%는 폐업할 준비를 합니다. 

이러한 환경에 처해있는 병원들은 대부분 마케팅에 관심이 없거나 이것이 필요치 않다고 생각하는 로컬이나 준종합입니다.
물론, 아주 간혹 마케팅이 없어도 여러 가지 진료서비스로 그럭저럭 유지하는 병의원을 볼 때가 있습니다. 시골스런 급여위주의 처방과
정감 있는 의료진들의 진료를 저도 좋아합니다. 기업형 병의원보다 고전적인 운영 체제의 병의원을 저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피 땀 흘려
보드를 따기까지 11년, 요즘의 우리나라 의료현실에서 마케팅을 모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병의원 운영방법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조네트워크는 오랜 기간 병의원의 마케팅을 철저히 실험해왔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여러 마케팅 대행사가 하고 있는, 홈페이지 조회수, 블로그 조회수와
같은 공소로운 결과치로 마케팅을 논하기를 피하고자합니다. 마케팅의 가장 합리적인
결과치인 신환자 내원 통계로 병원 마케팅을 얘기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해 떳떳하기 위해 수많은 마케팅을 실험, 분석, 보완해왔습니다. 또한 병원 경영자
뿐 만 아니라 직원들도 비전을 갖고 행복하게 직장생활을 해 나가는 방법에 대해서도
연구해왔습니다. 이러한 방향으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스포츠의학과 등 근골격계 진료 병의원들과 내과, 안과, 피부과, 치과, 가정의학과,
비뇨기과 등의 병의원 의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 대행사와는 다른 전문 마케팅,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간의 병원마케팅 및 운영 관리 노하우를 살려 모든 병의원의 발전에 기여하고,
병원 경영자 뿐 만 아니라 임직원들의 행복한 병원생활, 환자들도 만족하는 병원 만들기에
일조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 보완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