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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패러다임]을 일궈내는
[의료기관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기업

메디 콜센터

고객친절 365 상담센터

02.558.2017

ㆍ주중/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ㆍ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 주말,공휴일 휴무 )
친절관리시스템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고객서비스 , 조네트워크 콜센터 솔루션

매출이 떨어지고 있는데 고객만족도 점수가 높게 나오고 있지 않나요?

  • 매출이 떨어지고 있는데 고객만족도 점수가 높게 나온다?
  • 고객 카드가 많이 나올 법 한데 너무 적게 올라온다?
  • 고객카드가 너무 복잡한 것 같다?
  • 해결해야 될 고객불만 문제가 너무 많다?

진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싶지 않나요? 조 네트워크가 해결해드립니다.

삼성, 엘지, 현대, 동양 등 대기업이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는 리얼 고객만족도 조사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고객 만족 조사항목을 획기적으로 통일합니다.

고객만족조사 수식을 알려드립니다.

월별 보고 등 업무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CS실 운영

작은 병원이 중대형급 병원으로 발전하기 위해 선택하는 업무중의 하나가 CS실 운영입니다. 하지만 CS실 운영이 처음이다보니
   CS담당자에게 어떤 업무를 시켜야 하고 어떻게 리드해 나가야 하며 직원들과의 관계에 있어 어떻게 포지션화해야 되는지 몰라
   몇 년 이상 시행착오를 겪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CS실을 잘못 주도하거나 처음의 포지션이 잘못되면 전직원들의
   사기가 떨어지고 원성을 사기 쉽습니다.

조네트워크는 CS 실 세팅부터 월 보고 업무까지 세팅해 드리며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