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네트워크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조네트워크

HOME > 웹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궈내는
[의료기관 전문] 홍보마케팅 대행기업

웹마케팅

고객친절 365 상담센터

02.558.2017

ㆍ주중/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ㆍ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 주말,공휴일 휴무 )
바이럴 마케팅
병원 바이럴 마케팅, 전략적인 키워드 노출이 답이다!

바이럴 마케팅이 뭘까?

1 2 3 4 5

바이럴 마케팅은 온라인의 누리꾼들이
   블로그, 카페, 지식인, 동영상, 사진,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온라인의 각 장르를 활용하여 긍정적인 여론을
   형성하게 됩니다.

병원 바이럴 마케팅 효과 있나?

온라인이 마케팅 매체의 대세가 된 시대에 바이럴 마케팅은 필수 기본 마케팅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적지 않은 수의 환자들이 잘 구성되어진 바이럴 페이지를 보고 병원을 방문합니다.
   물론 고객들이 100% 바이럴 페이지를 보고 병원을 방문하는 것은 아니지만 해당 병원을 선택하는 데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병원 바이럴 마케팅 어떻게 해야하나?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위해서는 중요한 내용을 요약한 핵심적인 단어 또는 문구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병원 고객의 특성은 일반 비즈니스 고객의 특성과 다르기 때문에 병원 전문 바이럴 마케팅팀에게 맡기는게 좋습니다.

포털사이트의 급변하는 로직환경 때문에 콘텐츠의 영향력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 역시 다르게 나타납니다.
진료과목마다 고객의 특성과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진료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뤄봤던 바이럴 마케팅팀을 선정해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기존 바이럴 업체에 효과를 보지 못한 병원은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 지식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을 내부 행정직원,
간호과 직원 등에게 관리를 맡기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가 전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직원의 능력 때문이 아니라 포탈사이트의 로직 변동 때문에 그렇습니다. 로직 규정이 자주 바뀌므로 매일 꾸준히 분석하고
성실히 구성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병원 바이럴 마케팅은 해당 진료과목 전문 업체에게 맡기는 게 훨씬 효과적입니다.

온라인 각 매체(블로그, 카페, 지식인, 동영상 등) 방향의 통일성 있는 전략 전술이 생명입니다. 따라서 독창적인 콘텐츠와
공통된 컨셉을 바탕으로 각 매체간의 유기적인 관리를 해주어야 효과적인 결과를 얻게 됩니다.